top of page

AMERICA THE THE BEAUTIFUL - AN OUTSIDER'S PERSPECTIVE 박준 작가의 첫 번째 도록: 한정판 (500부) 런칭

  • Writer: LC5
    LC5
  • Jan 5, 2025
  • 2 min read




    AMERICA THE THE BEAUTIFUL - AN OUTSIDER'S PERSPECTIV

나의 어릴적 미국의 의미는 자유,풍요로움,아름다움,범접할수없는 자연에 대한 로망이었습니다.

청년이 된 내가 이민 이라는 낮선 단어의 의미도 잘 알지 못한체 폭설이 내려 추운 겨울날 도착한 뉴욕의 잿빛 밤하늘을 무심히 바라보며 시작한 이민이라는 처절한 의미의 삶을 깨닫게 되기까지는 그리 많은 시간이 필요치 않았습니다.

두번의 정신병원을 들락거리며 그래도 생을 버릴 수 없어 선택한 자연을 기록하는 사진가로 자연을 바라보며 언어 소통의 부재로 인한 고립감과 외로움을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세상에 존재하는 시스템 중에 가장 공평한 시스템이 자연을 즐기는 자유라는 사실을 깨닫게 된 것도 그 즈음 입니다.



도록의 후면 : 박준 작가 작품 일부인 생선이미지
도록의 후면 : 박준 작가 작품 일부인 생선이미지

AMERICA THE BEAUTIFUL AN OUTSIDER'S PERSPECTIV 프로젝트는 사진이 만들어지는 과정에서 가끔은 진실하지 못한 사진의 장르가 분명 존재한다는 사실 때문에 혼돈의 과정 속에서 자연을 기록하는 장르인 풍경사진은  정확하고 진실하다는 믿음에서 시작한 프로젝트입니다.

  

생존해야 하고 적응해야 하는 특히, 나같이 가난한 이민자의 현실속에서 미국의 동쪽에서 서쪽까지 왕복으로 8000마일~ 10000마일을 38차례 자가 운전으로만, 그리고 텐트나 차박으로만 숙식을 해결하며 진행되는 기록의 과정은 힘들고 외롭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작업이지만 KOREAN AMERICAN 이민 1세대 사진가의 눈과 마음으로 보고 기록하는 미국의 자연을  우리의 후손인 KOREAN AMERICAN 2세, 3세대 들에게 그들이 살아가고 경험하며 모험을 통해 우리 스스로 소수(MINORITY)가 아닌 주류(MAINSTREAMER)로 당당히 살아갔으면 하는 소망으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 박 준 작가 "




오는 2025년 1월 7일부터 전세계 어디서든 직접 작가님의 한정판 도록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사진작가 박준의 예술 세계와 인생 여정을 담아낸 첫 번째 도록을 만나보세요. 이 특별한 작품집은 박준 작가의 렌즈를 통해 포착한 독창적인 스토리텔링과 아름다운 세상을 깊이 있게 담아냈습니다. 주요 특징:한정판: 단 500부만 제작된 소장 가치 높은 컬렉터 아이템 소장 가치: 박준 작가의 30년 여정을 기록한 특별한 작품집 예술적 완성도: 가장 상징적이고 감동적인 200여 개의 작품 수록

예술 애호가, 사진 팬, 그리고 컬렉터를 위한 필수 소장품! 이 책은 단순한 작품집을 넘어 박준 작가의 유산을 기리고 기념하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사전판매로 할인 혜택도 받아보세요. 지금 바로 구매하시고, 사진 역사 속 한 페이지를 소유하세요!



PARK JOON - Photography Monograph Book
Buy Now



 
 
 

Comments


bottom of page